일본,日本/일본여행,日本旅行
일본 나고야 여행 - 아이랑 갈만한 곳 나고야 중부 국제 공항 센토레아
미나몬
2024. 7. 15. 22:05
반응형
일본의 공항이라고 하면 도쿄의 하네다 공항이나, 오사카의 간사이 국제공항을 이미지 되겠지요??
실은 지방에도 국제공항은 많이 있고, 그 하나가 중부 국제 공항 센토레아입니다.
< 목차 >
- 중부 국제 공항 센토레아 기본정보
-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
2-1. 플라이트 파크
2-2. 시애틀 테라스
1. 기본정보
중부 국제 공항 센토레아: 2005년에 개항한 중부국제공항은 바다를 매립하고 만들어진 공항입니다!
장소: 아이치현 도코나메시 센트레아 1가 1번지
교통: 나고야 시내에서 급행 전철로 약 30분, 또 버스 터미널,고선선터미널도 공항이랑 직통하고 있고 편리해요^^!
2. 플라이트 오브 드림즈
- 메이테츠선 "중부 국제공항역"에서 P1 주차장 연락 통로를 경유하여 5분 정도 걸으면 "플라이트 오브 드림즈"가 보여요.
2-1. 플라이트 파크
- 항공이나 공항에 대해 배우고, 다양한 놀이터에서 놀 수 있어요.
- 여기는 보잉 787 초호기의 전시를 메인으로 한 복합 시설이고, 특히 아이와 같이 가시는 분에 추천!
- 1층의 「플라이트 파크」는 즐겁게 놀면서 항공이나 공항에 접해 받을 수 있는 무료 에리어입니다.
.(※일부 콘텐츠는 유료입니다) - 영상이나 패널 등으로 항공이나 공항에 대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「전시 에리어」와,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진짜 비행기의 박력을 가까이서 느끼면서 놀 수 있는 「키즈 에리어」가 있어요!
무료로 보잉 안에도 직접 볼 수 있어요! |
2-2. 시애틀 테라스
보잉사의 동네 "시애틀"을 테마로 만든 식당, 카페 시설
항공 굿즈 매장에서는 시애틀에서 직수입한 보잉 굿즈의 판매나, 에어라인 굿즈 등, 항공 팬을 즐길 수 있는 상품에서, 비행기에 관련된 장난감 등의 어린이부터 어른에게까지 두근거리는 아이템을 많이 있었어요^^
비행기 출발시간까지 시간이 보내기 힘들어하시는 분은, 꼭 공항의 면세점뿐만 아니라 이쪽에도 발길을 옮겨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♡ (^▽^)/
반응형